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서 접수 공고
2017학년도 1학기 장학금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해당자는 제출기한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 기간 외에 절대로 접수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셔서 기간 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2016. 11. 21(월) ∼ 25(금)
2. 선발기준: 직전학기에 과목낙제(선이수과목 포함) 없이 6학점 이상 취득하고
평점평균이 3.5 이상인자(단, 박사과정 5, 6학기 차, 특별‧외부
장학금은 예외)
※ 2016년 2학기 성적 마감 후 확인하여 자격 미달자는 제외함
3. 대학원 장학금 종류 및 지급기준
대학원장학금지급에관한규정 개정에 따라 개정된 규정은 2016. 02. 12일부터 시행
하며 2016년 입학생부터 적용하고, 이전 학년도 입학생은 이전 대학원 장학금종류
및 지급기준을 적용함
4. 지급방법: 수업료에서 학비감면
5. 신청서 양식: 첨부파일 또는 대학원 홈페이지 장학금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6. 장학금 종류 및 지급기준: 붙임 참조
7. 제출서류(2016년 11월 14일 이후 발행된 서류여야 함)
· 교사
- 초등․중등: 재직 증명서(학교 또는 교육청 발행분)
- 유 치 원: 경력 증명서(교육청 발행분)
- 보육 교사: 재직 증명서(관할 시청(구청) 발행분)
· 산업체근무자 - 재직 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공통] 4대 보험 가입증명서
· 재직자 장학금 대상자 - 재직 증명서, 4대 보험 가입증명서
· 봉사(학술/사회봉사), 공로(기타) - 봉사활동 확인서(7월 ~ 11월 중), 추천서
※ 공무원, 교사, 군인, 교직원, 목회자, 평생교육기관 재직자, 보건의료기관재직자, 관․학 협약기관 재직자, 교육 및 학술교류 협약기관(산․학 협약기관) 재직자, 사회복지사, 산업체근무자, 본교 교직원 및 가족 장학금 해당자는 장학금 신청서 제출 이후 2017년 3월 1일이전에 재직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재직증명서 또는 관련서류를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외에 사항은 대학원장학금지급에관한규정에 준하여 시행합니다.
2016. 11. 15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