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장학금 신청서 접수 공고
2017-2학기 장학금 신청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해당자는 제출기한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제출기간: 2017. 5. 29(월) ∼ 6. 2(금)
2. 선발기준: 직전학기에 과목낙제(선이수과목 포함) 없이 6학점 이상 취득하고 평점평균이 3.5 이상인자
(단, 박사과정 5, 6학기 차, 특별&외부 장학금은 예외)
※ 2017년 1학기 성적 마감 후 확인하여 자격 미달자는 제외함
3. 대학원 장학금 종류 및 지급기준
대학원장학금지급에관한규정 개정에 따라 개정된 규정은 2016. 02. 12일부터 시행하며 2016년 입학생부터 적용하고, 이전 학년도 입학생은 이전 대학원 장학금종류 및 지급기준을 적용함
4. 지급방법: 수업료에서 학비감면
5. 신청서 양식: 첨부파일 또는 대학원 홈페이지 장학금관련서식에서 다운로드
6. 장학금 종류 및 지급기준: 붙임 참조
7. 제출서류(2017년 05월 22일 이후 발행된 서류여야 함)
· 교사
- 초등&중등: 재직 증명서(교육청 및 관할 구청 발행분)
- 유 치 원: 경력 증명서(교육청 발행분)
- 보육교사: 재직 증명서(관할 시청 또는 구청 발행분)
· 산업체근무자 - 재직 증명서 또는 사업자등록증 및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재직자 장학금 대상자 - 재직 증명서 및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봉사(학술/사회봉사), 공로(기타) - 봉사활동 확인서(2월 ~ 6월 중), 추천서
8. 유의사항: 접수기간 이외는 절대 접수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무원, 교사, 군인, 교직원, 목회자, 평생교육기관 재직자, 보건의료기관재직자, 관·학 협약기관 재직자, 교육 및 학술교류 협약기관(산학 협약기관) 재직자, 사회복지사, 산업체근무자, 본교 교직원 및 가족 장학금 해당자는 장학금 신청서 제출 이후 2017년 9월 1일 이전에 재직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반드시 내용을 장학담당자에게 전달하고 재직증명서 또는 관련서류를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017. 05. 25
대 학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