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undefined
이러닝캠퍼스에서 Webex 사용 시 오류 해결 방법 안내
1. 확인사항1 : 종합정보시스템 이메일 등록 여부
- 이메일이 등록되지 않으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이메일을 등록해 주시고 이러닝캠퍼스와 연동이 새벽5시에 실시되어 그 이후 사용 가능하십니다.(이러닝캠퍼스-개인정보수정-이메일주소 에 정상 등록 여부 확인)
2. 확인사항2 : 종합정보시스템에 이메일이 등록되어 있을 경우
- Java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http://www.java.com으로 이동하여 무료 Java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열려 있는 모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한 후 새로운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3. 확인사항3 : 보안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한 후 미팅을 예약해 봅니다. 테스트가 성공적인 경우, 보안 소프트웨어에 Webex에 대한 예외를 추가합니다.
4. 확인사항4 : Webex 사이트에 액세스해 봅니다(https://kangnam.webex.com). 웹 브라우저에서 접속이 불가능한 경우 네트워크에서 접속 금지가 설정되어 있는 것으로 예외를 추가 합니다.
- 네트워크 및/또는 프록시 서버가 Webex 트래픽을 허용하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5. 해결되지 않는 경우 Webex 데스크탑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