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100
  • 영성센터 건립을 위한 강남대학교-선한목자교회-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2022.06.30 09:57조회수 38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5월 24일 선한목자교회 그리고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와 영성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영성센터는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한 목회자 재교육,’ ‘학원 선교를 위한 학원 선교,’ ‘4차 산업혁명에 맞는 인성 개발 프로그램,’ 그리고 ‘외국인 학생을 위한 한국어 교육과 전도’를 위한 비전을 가지고 강남대학교와 선한목자교회, 그리고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 세 기관이 함께 협력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체결식에서 강남대학교 윤신일 총장은 “강남대학교는 학교 설립에 있어서부터 하나님의 뜻을 담고자 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또 하나의 주님의 역사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 또한 주님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이끌어주실 거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는 “한국교회와 영적인 변화를 위해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일이 자기 유익을 위한 일이 아닌 주님께서 원하시는 일로 선하게 이루어져 나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 대표인 김승회 목사는 “교회와 학교 그리고 선교단체가 함께 마음을 모아 일을 이루어나가는 상황이 너무 감격스럽다. 하나님의 살아계신 역사가 함께 세워지는 공동된 마음으로 이 일이 이루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각 기관의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의 업무 추진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남대학교와 선한목자교회 그리고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는 실무진 회의를 통하여 영성센터 건립을 위한 준비과정을 가지게 된다. 이를 통해 한국교회의 부흥이 다시금 일어나길 기대한다.

     

총게시물 0
페이지 1/1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