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undefined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정시모집 신(편)입생 등록금 등록 안내
* 합격자 등록금 납부 일정
- 등록금 고지서 : 2023. 06. 19(월) 12:00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등록기간 : 2023. 07. 05(수) ~ 07. 07(금) 국민은행 업무시간 내 (3일 간)
- 납부장소 : 전국 국민은행(가상계좌)
※ 등록금 납부는 등록 기간에만 가능합니다.
※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최종 합격이 결정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합격통지서 및 고지서 출력하기 : 아래 주소 클릭 후 "생년월일"로 조회
※ 외국인 신입생 중 해외 거주자 또는 출력이 어려울 경우 메일로 합격통지서 및 등록금 고지서(invoice 포함)를 발송함
※ 고지서 출력이 안 될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이 웹사이트 추가 → 호환성보기에서 인트라넷사이트 표시 "체크" → Microsoft 호환성 목록사용 "체크"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인터넷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부분(중간쯤에 있음)에서 "서명안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확인으로 체크 → "스크립팅하기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팅" → 확인으로 체크 → 확인 → 확인 |
※ 유의사항
1. 현재 출력하신 등록금 고지서는 2023학년도 등록금 기준입니다.
2. 기간 내 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3. 가상계좌 입금은 1회만 가능하오니, 납부 시 총금액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 방법
1. 등록금 : 입학금 + 수업료 - 장학금[해당자] = 납부금액
- 문의 : 대학원 교학팀 (031-280-3473) 담당자
※ 참고 : 2023학년도 후기 강남대학교 대학원 정시모집 신(편)입생 합격자 안내사항.pdf
2023. 06. 19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