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fined
undefined
2021-2학기 대학원 재학생 추가1차 등록기간 안내
1. 등록금 납부기간
가. 일시납부 : 2021. 9. 7(화) ~ 9. 10(금) 매일17시까지
나. 분할납부(1차) : 2021. 9. 7(화) ~ 9. 10(금) 매일17시까지
- 고지서 출력 : 9/7(화)부터
다. 초과 학점 등록생 : 2021. 9. 14(화) ~ 9. 17(금)
- 고지서 출력 : 9/13(월)부터
2. 등록방법 :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은행창구 직접납부 또는 고지서상의 가상계좌로 송금
3. 납부은행 : 국민은행 전국지점
4. 등록금 납부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기본정보조회 → 등록조회 화면에서 확인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5. 등록금 납입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
가. 학교 홈페이지 → 자주찾는서비스 → 인터넷증명발급
나. 종합정보 로그인 → 등록관리 → 교육비납입증명서출력 →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출력하여 사용
다. 교학팀에 교육비납입확인서를 신청
- 대학원교학팀 (샬롬관10층) ☏(031)280-3476~7
※ 2021년 연말정산용 [교육비납입증명서]는 2022년1월부터 가능
6. 기타사항
가. 전액 학비감면을 받는 경우(실납부금“0”원)에도 꼭 등록기간에 납부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0’원 등록 방법
1) 고지서를 지참하여 은행에 방문하여 창구 또는 ATM기로 등록금 납부 처리
2) 인터넷뱅킹 로그인(국민은행) → 공과금 → 등록금 납부 → 학교/학번/가상계좌번호 입력 → ‘0’원 납부처리
나. 등록금고지서에 있는 가상계좌는 개인별로 부여된 계좌번호이므로 예금주는 학생 본인입니다. 따라서 입금자의 명의와 상관없이 등록금이 가상계좌에 입금되면 등록 처리됩니다.
다. 등록금 납부,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과 관련된 문의처
① 대학원생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 : 대학원교학팀(031-280-3476)
③ 등록금 납부방법 문의 : 031-280-3563(회계경리팀)
**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
- 문의전화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콜센터)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