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100
  • 강남대학교,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등록날짜 2023.03.24 13:33조회수 375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2월 14일(화) 오전 11시 강남대 우원관 대강당에서 제72회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강남대 윤신일 총장, 학교법인 강남학원 봉후종 이사, 공학배 강남대 총동문회장, 학군단장, 대학·대학원장, 실·처장 및 대학 관계자를 비롯하여 박사 12명, 석사 84명, 학사 1,248명의 학위 취득자와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해 졸업을 축하했다. 특히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청각 장애 졸업생을 위한 속기 지원 및 수어 통역이 함께 진행됐다. 

     

     

     

     

     

     

     

    학위수여는 박노식 교목의 기도를 시작으로 강현우 기획처장의 학사보고, 윤신일 총장의 학위증서 및 상장수여, 공학배 총동문회장의 축사, 음악학과의 축가 순으로 진행됐다.

     

     

    강남대 윤신일 총장은 식사를 통해 “우리는 우리 안에서 자신의 삶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과 열정을 키워야 한다”며 “진정한 여러분의 가치는 내면에서 나오며, 내면의 목소리를 듣고 가꾸기 위해 매일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을 긍정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공학배 총동문회장은 축사에서 “하루가 다르게 커져만 가는 불안 속에서 임기응변으로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졸업생 여러분의 꺾이지 않는 마음 덕분일 것”이라며 “타인을 배려하되, 타인을 삶의 기준으로 두지는 마시고, 타인을 사랑하되, 여러분 자신 또한 사랑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총게시물 0
페이지 1/1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