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100
  • 강남대학교, 용인예술과학대학교와 교육 및 학술교류 협약 체결
    등록날짜 2024.06.28 15:12조회수 49
  • 강남대학교(총장 윤신일)는 용인예술과학대학교(구 용인송담대학교)와 5월 29일(수) 본관 중회의실에서 교육 및 학술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양교의 총장님들이 서명한 협약서를 들고 있는 사진입니다.

     

    이번 협약은 지역혁신 인재 양성 및 공유·협력 강화를 위해 각 대학이 보유한 자원을 교류하고 상호 공동 발전에 협력하고자 마련됐다.

     

    협약식 참석자 단체사진입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교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 체계 수립 △관련 규정에 따른 장학 지원 △교육 및 연구에 관한 상호지원 등이며 협약 내용에 따라 양교의 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상호 교류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이 모여 발언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이날 협약식을 위해 용인예술과학대에서는 최성식 총장, 이현미 부총장, 권양구 산학협력처 처장, 민춘기 학생취업처 처장, 이경진 기업협업센터 센터장, 신준섭 사회복지학과 학과장이 참석했으며, 강남대에서는 윤신일 총장, 이홍직 일반대학원 대학원장, 안귀여루 교육대학원 대학원장, 김수완 복지융학대학 학장, 유원석 교무처 처장, 최유진 입학처 처장이 참석했다.

     

    강남대학교 총장님이 발언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윤신일 총장은 “용인예술과학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하여 양교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 체계를 수립하게 됐다"며 "근교에 위치한 만큼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도 상호 교류하며 발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용인예술과학대학교 총장님이 발언하는 모습을 찍은 사진입니다.

     

    용인예술과학대 최성식 총장은 “복지 명문대학인 강남대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양교의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져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총게시물 0
페이지 1/1
조회된 데이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