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2학기 대학원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일정 안내
1. 분할납부 신청기간 : 2018. 08. 20(월) ~ 08. 24(금)
2. 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 2018. 08. 28(화)부터
3. 납부 은행 : 국민은행전국지점
4. 분할납부 신청 제한 대상자
가. 정부 학자금대출 신청자(분납신청 후 학자금대출 실행시 오류발생으로 대출불가)
나. 휴학 예정자 : 불가피하게 분납신청 후 휴학시 잔액을 전액납부하여 함
다. 정규학기 초과(9학기 이상)등록자 및 졸업유보자
라. 2018-2학기 신/편입생 및 재입학생(다음 학기부터 가능)
마. 대학원 수료연구생
바. 외국인 유학생(등록금 완납증명서 기관 제출관련)
사. 국가근로장학생이 분납신청할 경우 선발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5. 분할등록 일정 및 납부 절차(온라인 신청)
구분 | 기간 | 진행절차 |
분납 신청기간 | 08.20(월)~08.24(금) | 1. 종합정보시스템에 입력 후 신청 완료 2. 회계경리팀 접수 |
1차 분납금 납부기간 | 08.28(화)~08.31(금) | 1.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2. 수납기관 납부(국민은행) |
2차 분납금 납부기간 | 09.18(화)~09.20(목) | 1.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2. 수납기관 납부(국민은행) |
3차 완납금 납부기간 | 10.23(화)~10.25(목) | 1.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2. 수납기관 납부(국민은행) |
6. 분납 신청금 및 완납 금액
가. 분납 신청금 : 납부예정 등록금의 1/3이상
(학비감면 수혜자의 경우 실납부금액의 1/3이상 납부)
나. 2차 분납금 : 납부예정 등록금의 2/3이상
다. 완납금 : 잔여등록금
7. 분납신청 절차
가. 학생 :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 분납신청에서 자료 입력, 신청
나. 회계경리팀 접수
다. 학생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관리에서 1차 분납 고지서 출력
라. 국민은행 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8. 2차 분납금 및 완납금 납부 절차
가. 학생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나. 국민은행 납부 또는 가상계좌 입금
9. 유의사항
가. 분납 신청 후 1차 분납금 미납시 분할납부가 자동취소되며 추가 등록기간(추후공지)에 전액을 일시납부 하여야
합니다
나. 분납 기간내 미납할 경우 다음 학기 분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018. 08. 09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