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3차 추가모집 합격자 발표
2018학년도 전기 대학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첨부된 합격자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등록금 납부, 입학식 및 O.T, 수강신청, 학생증 발급 등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기간내에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 개별 통보(SMS문자)
2. 합격자 안내 및 유의사항 : 첨부파일 참조
* 합격자 등록일정
- 등록금고지서 : 2018. 02. 20(화) 오후 17시 30분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 등록기간 : 2018. 02. 21(수) ~ 22(목)은행 업무시간까지
- 납부장소 : 전국 국민은행 지점
※ 등록금 납부는 등록기간에만 가능합니다.
* 고지서 출력하기(아래 주소 클릭 후 주민번호 기입)
※ 고지서 출력이 안 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수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호환성보기설정 → 이 웹사이트 추가 → 호환성보기에서 인트라넷사이트 표시 "체크" → Microsoft 호환성 목록사용 "체크" 2.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인터넷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 ActiveX 컨트롤 및 플러그인 부분(중간쯤에 있음)에서 "서명안된 ActiveX 컨트롤 다운로드" - 확인으로 체크, "스크립팅하기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된 ActiveX 컨트롤 초기화 및 스크립팅" - 확인으로 체크 → 확인 → 확인 |
※ 유의사항
1. 현재 출력하신 등록금 고지서는 2018학년도 등록금 기준입니다.
2. 기간 내 미등록 시 합격이 취소됩니다.
3. 가상계좌 입금은 1회만 가능하오니, 납부 시 총 금액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납부 방법
1. 입학금 + 수업료 = 납부액계
2. 입학금 + 수업료 = 납부액계 + 원우회비를 한 번에 납부
* 문의 : 대학원 교학팀(031-280-3477)
2018. 02. 20
대 학 원 교 학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