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릭 시 2024학년도 전기 추가 2차 모집 대행 사이트(uwayapply)로 이동합니다.
인터넷 원서접수 절차
- - 접수문의 : 유웨이어플라이 1588-8988 / 대학원 교학팀 031-280-3471~7
step 22.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확인
지원자격, 전형일정, 전형료 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step 33. 인터넷 입학원서 작성확인
원서 입력사항과 사진을 필히 입력하고 저장 후 확인(입력사항은 증명서 내용과 일치해야함)
step 44. 전형료 전자결제
결제방식을 선택하고 결제가 끝나면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됨(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step 55. 우편발송용 주소 출력
주소를 출력하여 우편봉투에 부착
step 66. 제출서류 송부
입학원서와 제출서류를 본교에 직접 제출 또는 우편으로 발송
전형료
- 가. 박사과정
- 95,000원
- 나. 석사과정
- 65,000원
* 5,000원(1인)은 원서접수 대행 수수료임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 1. 전형료 결제(입금)후에는 원서의 수정이 불가능하고 전형료 등은 반환하지 않습니다(원서를 수정하고자 하는 경우 대학원교학팀으로 연락).
- 2. 지원자의 주소,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 긴급하게 사용되므로 빠짐없이 기재하여야 하며,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본교 대학원 교학팀(031-280-3471~7)으로 알려야 합니다. - 3. 입학원서에 입력한 내용이 사실과 달라서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제출서류는 기한 내에 도착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결격 처리됩니다.
- 5. 지원 학과 또는 전공에 지원자가 소수일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6. 입학지원자의 입학허가가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불합격 처리하며, 입시제반서류 반환기간까지 찾아가지 않은 서류는 폐기할 수있습니다.
- 7. 입학전형 평가 내용은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