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명
푸른비전, 청춘의 열정이 살아 숨쉬는 강남대학교

■ 클릭 시 2024학년도 전기 추가 2차 모집 대행 사이트(uwayapply)로 이동합니다.

 

 

 

대학원 원서접수대학원 접수확인대학원 제출서류도착확인

 

 

 

인터넷 원서접수 절차
  • - 접수문의 : 유웨이어플라이 1588-8988 / 대학원 교학팀 031-280-3471~7
  • step 1
    1. 인터넷접속
    ㈜유웨이어플라이
  • step 2
    2.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확인
    지원자격, 전형일정, 전형료 등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
  • step 3
    3. 인터넷 입학원서 작성확인
    원서 입력사항과 사진을 필히 입력하고 저장 후 확인(입력사항은 증명서 내용과 일치해야함)
  • step 4
    4. 전형료 전자결제
    결제방식을 선택하고 결제가 끝나면 원서접수가 정상적으로 처리됨(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 step 5
    5. 우편발송용 주소 출력
    주소를 출력하여 우편봉투에 부착
  • step 6
    6. 제출서류 송부
    입학원서와 제출서류를 본교에 직접 제출 또는 우편으로 발송
전형료
가. 박사과정
95,000원
나. 석사과정
65,000원

* 5,000원(1인)은 원서접수 대행 수수료임

인터넷 접수 유의사항
  • 1. 전형료 결제(입금)후에는 원서의 수정이 불가능하고 전형료 등은 반환하지 않습니다(원서를 수정하고자 하는 경우 대학원교학팀으로 연락).
  • 2. 지원자의 주소, 전화번호는 전형기간 중 긴급하게 사용되므로 빠짐없이 기재하여야 하며,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에는
    즉시 본교 대학원 교학팀(031-280-3471~7)으로 알려야 합니다.
  • 3. 입학원서에 입력한 내용이 사실과 달라서 발생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제출서류는 기한 내에 도착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결격 처리됩니다.
  • 5. 지원 학과 또는 전공에 지원자가 소수일 경우 모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6. 입학지원자의 입학허가가 부적당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불합격 처리하며, 입시제반서류 반환기간까지 찾아가지 않은 서류는 폐기할 수있습니다.
  • 7. 입학전형 평가 내용은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